2015년 5월 12일 화요일

[공지/성명서] 여성가족부의 네이버 카페 game風『바람의나라』 무단폐쇄를 규탄함.

다음 아고라에 올라온 네이버 카페 game風『바람의나라』(http://cafe.naver.com/gamewinds/)의 일시 폐쇄 소식을 접하고 현양사모의 모든 회원들이 큰 충격을 받았습니다.

현양사모에서는 이 같은 충격적인 만행을 당한 겜풍 카페 회원들에게 위로의 말씀을 보내겠습니다. 얼마나 충격이 크셨습니까?

이하는 이 같은 만행을 저지른 여성부에 대한 규탄문입니다.

[규탄문]
남성연대의 맥을 이어가는, 본 단체 신 남성연대 현양사모에서는 여성가족부가 주도하는 game風『바람의나라』(http://cafe.naver.com/gamewinds/ 이하 '겜풍') 폐쇄 사건을 접하고 충격을 금치 못하였음을 밝히는 바이다.

겜풍 카페는 게임 바람의 나라 팬사이트로서, 최근 개설 11주년을 맞이하였고, 30만명의 호원이 활발한 활동을 하여 매년 네이버 대표카페로 선정된 훌륭한 커뮤니티 사이트이다.

그런데 여성가족부는 제대로 된 확인도 없이 게임물관리위원회에 겜풍을 불법사이트로 신고하여, 2015년 4월 28일부터 9일간 차단되게 만들었다.

여성가족부는 '공식 바람의나라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버튼을, 여성가족부 모니터링센터에서 불법사설서버(일명 프리서버) 다운로드 버튼으로 오인하여 신고를 했다고 밝혔다.

여성가족부는 게임저작권 문제를 심사하는 기관이 아니므로 업무범위를 무단으로 벗어난 월권 행위이며, 무지와 실수로 선량한 국민들에게 심각한 충격과 피해를 안겨다준 만행이다.
이러한 행위를 저지르고도 국민들에게 한마디의 사과도 없다는 사실은 여성가족부가 국민에게 봉사해야 할 정부부처로서의 최소한의 도덕성조차 가지고 있지 않다고 보아야 한다.

여성가족부의 신고행위는 국내 굴지의 게임 카페에 타격을 주고, 게임 팬들을 위협하려는 악의적인 활동으로 보인다.

혹시 업무시간 중에 할 짓이 없어서 게임 사이트나 들락날락 거리다가, 여성부의 만행을 비판하는 글을 보고 피가 거꾸로 치솟아 거짓 신고를 한 것이 아닌가. 이렇게 의심하지 않을 수 없다.

이상과 같이 불법인지 아닌지도 제대로 판단하지 못하는 무능력, 국민에게 피해를 입히고도 제대로 된 해명도 사과도 없는 오만함, 국민의 혈세로 봉급을 받는 공무원이 업무 범위도 아닌 게임 사이트나 기웃거리는 나태한 행동과 월권 행위, 이는 정상적인 조직이라면 마땅히 해고 당할 행위임이 분명하다.

여성가족부에 소속된 모든 공무원에게, 국민의 이름으로 전원 해고를 명령한다.

2015년 5월 12일 신남성연대 현양사모

[참조]다음 아고라 겜풍 카페 서명
http://bbs3.agora.media.daum.net/gaia/do/petition/read?bbsId=P001&articleId=167268&objCate1=1&pageIndex=1


여러분 국민신문고에 여성부의 만행을 규탄해주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